본문 바로가기
연예

강경준.. 결국은 '상간남', 소속사도 전속계약 중단, 장신영 다시 이혼?

by 닌자거부기 2024. 1. 8.
반응형

강경준.. 결국은 '상간남', 유부녀와 불륜 메시지, 소속사도 전속계약 중단, 장신영 재혼은?

강경준.. 결국은 '상간남', 소속사도 전속계약 중단, 장신영 재혼은?

지난 3일 방송에서 싱글맘이었던 배우 장신영과 결혼해 그의 아이까지 품으면서 '사랑꾼' 이미지로 사랑받아온 배우 강경준이 유부녀와 불륜 혐의로 '상간남'으로 피소되었다는 기사가 보도되어 많은 충격을 주었습니다.

 

당시 강경준은 당황스럽고 억울하다는 입장이었고, 소속사도 “내용을 보니 서로 오해의 소지가 있다. 순차적으로 대응할 예정”이라고 입장을 밝혔습니다.

강경준, 결국 ‘상간남’, 소속사도 버렸다..

 

그러나 5일 후 인 8일 강경준과 유부녀 A 씨가 주고받은 불륜 메시지가 공개되면서, 결국 강경준의 '상간남'은 사실화되었습니다.

이에 소속사도 손절을 하게 됩니다.

 

강경준.. 결국은 '상간남', _유부녀 A 씨와 주고받은 불륜메시지는?

강경준은 유부녀 A 씨는 같은 분양대행업체에서 함께 근무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강경준, 결국 불륜이 맞았다!!, 유부녀 A 씨와 나눈 불륜 메시지

 

언론에 의해 공개된 두 사람의 모바일 대화 내용은

강경준이 A 씨에게,

“보고 싶다”, “안고 싶네”, “사랑해”, “난 자기랑 술 안 먹고 같이 있고 싶어. 술은 핑계고”, “자기 생각” 등 의 메시지를 보내고,

A 씨는 강경준에게 

“보고 싶다” 등의 애정표현을 합니다.

 

결국 강경준은 '상간남'이 맞았고,  지난 3일 처음 '상간남'으로 보도되었을 때 강경준의 억울하고 당황스럽다는 입장은 팬들을 더욱 실망시켰습니다.

 

강경준.. 결국은 '상간남', _장신영은 어쩌나.. 첫 결혼은 사기, 재혼은 불륜, 다시 이혼각?

강경준의 첫 '상간남' 보도에 중립기어 넣고 상황을 보겠다는 팬들은 강경준의 불륜 메시지가 드러나자 실망과 분노를 느끼며 아내 장신영에 대해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배우 장신영은 누구?_ 강경준과 재혼, '상간남' 피소, 첫 결혼은 사기

 

장신영은 23살의 어린 나이에 2006년 혼전임신으로 결혼했었습니다. 초혼 상대는 BOF 마케팅 이사였던 위승철이었습니다.

2007년 아들 정안을 얻었지만, 남편의 사기행각으로 3년 만에 이혼합니다. 전 남편 위승철이 장신영 이름으로 사기를 벌였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후 장신영은 싱글맘으로 연예계 활동을 활발히 하면서 지내오다가 현재의 남편 배우 강경준을 2013년 드라마 '가시꽃'에서 상대역으로 만나 결혼까지 이르게 됩니다. 두 사람은 5년의 열애 끝에 2018년 결혼하고 2019년 아들도 얻습니다.

 

강경준은 장신영이 전 남편과 사이에서 얻은 첫아들을 품으며 가정적이고 사랑꾼의 이미지로 사랑받아 왔었습니다.

그러나, 이번 '상간남' 사건으로 결국 강경준은 출연하던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손절되었을 뿐 아니라, 소속사에서도 버림을 받는 처참한 신세가 되었습니다.

 

 

배우 강경준은 누구?_ 부인 장신영, '상간남' 피소, 유부녀와 불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