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김용호가 협박한 사람들_ 양현석, 서장훈, 최지우, 오가나 피부과 원장

by 닌자거부기 2023. 10. 13.
반응형

김용호의 협박에 돈 뜯긴 사람들.. 연예인 다수 포함.

 

김용호가 협박한 사람들

 

 

피부과 원장 오가나 2억원

유튜버 김용호는 2020년 8월과 9월에 가로세로연구소에 출연했을 때 피부과 원장 오가나 원장을 저격했었습니다.

김용호는 오가나 원장에 대해

- 뒷광고

- 써마지 재생팁 사용

- 시그니엘 협찬

- 프로포폴 남용

등의 의혹을 제기했죠. 

김용호가 의혹을 제기한 영상은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으로 선정되었고, 조회수는 2020년 10월에는 백만회가 넘었습니다.

호가나 원장은 해명 영상을 올렸지만 악화된 분위기를 되돌리지 못하죠.

 

 

 

 

 

 

 

양현석 1억 원

2014년 승리가 음주 운전을 하고, 트위터의 목격자 진술로 김용호 기자는 사고 직후 바로 단독 보도하게 됩니다.

이에 YG엔터테인먼트는 정정보도와 함께 5000만 원의 손해배상 민사소송을 걸었고, 김용호 기자 쪽도 다 항소했습니다. 그러다 갑자기 2017년 초에 YG 쪽에서 소를 취하합니다.

이는 김용호기자가 YG로부터 1억 원을 받았고, 실제로 이 사건 이후로는 YG에 대한 비판적 기사를 쓰지 않았습니다.

처음에 김용호기자는 이 사실은 부정했지만, 전 기자출신 유튜버 이진호가 김용호의 육성 녹음 파일을 공개하면서 이에 대해 침묵하게 됩니다.

 

 

 

 

 

 

최지우 버킨백

유튜브 가로세로연구소에서 김세의는 김용호에 대한 이야기를 합니다.

2020 12월 강남의 유흥주점에서 이쁜 아가씨를 꼬시기 위해 김용호가

"모 여자 연예인한테 어마어마한 핸드백을 하나 받았다 그런다 핸드백은 너네들이 백화점 가서 쉽게 살 수 없는 핸드백이다. 버킨 25조 에르메스 버킨.이다."

그러면서 " 야 내가 너한테 그거 줄까 나 그거 지금 우리 사무실에 있다" 

이 연예인을 최지우로 추측하고 있습니다.

한류스타 최지우의 남편과 딸_호스트바 출신?

 

김용호는 한예슬의 남자친구와 최지우의 남편이 호빠 출신인 것을 가지고 공격을 했습니다. 하지만 최지우에 대한 공격은 멈추고, 한예슬에 대한 공격은 계속 들어갔어죠.

 

 

 

 

서장훈 무릎 끓다?

김용호는 2020년 1월에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 서장훈의 사생활을 폭로하겠다고 예고했었습니다.

김용호는 서장훈 폭로 제보자를 만났다고 하면서 영상을 올립니다.

이 영상에서 김용호는 "서장훈은 예전부터 안 좋은 소문이 많았다. 약점이 많은 사람이다. 최근에 서장훈에 대해 폭로하겠다는 여성 제보자를 만났다. 제보자는 하루라도 빨리 폭로를 해달라고 요구하는 상황이다. 서장훈에 대한 제보는 처음이 아니다. 과거에도 있었다. 연예계에서 서장훈에 대한 평판은 김건모와 비슷하다. 안하무인이고 본인만 잘난 줄 알고 까칠하다는 것"이라고 주장했었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태도가 돌변하여, 폭로는 하지 않고, '서장훈의 진심'이라는 영상을 올리죠.

김용호는 "서장훈에 대한 경고 방송을 했는데 내가 한 말 중 일부가 기사로 나가다 보니 엄청난 폭로를 예고했다는 식으로 나오니까 많은 사람이 놀라셨고 그중 서장훈 씨가 정말 많이 놀랐다. 이 사건에 대해 서장훈 쪽과 많은 대화를 나눴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제 방송 후 서장훈 측과 만났다. 여러 이야기를 들었는데 마음에 와닿았던 말은 제가 서장훈에게 '안하무인'이라고 했는데 이것에 대한 서장훈의 반응이다. '운동선수할 때 건방졌던 건 맞는 것 같다 승부 세계라… 방송 초기에도 그랬을 수 있다. 이제는 그런 모습을 고치려고 노력 중이었는데 또 지적을 받으니 더 조심해야겠다. 더 잘해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됐다'라는 이야기를 전해 듣고 서장훈 씨가 진정성이 있구나 생각했다"라고 전했습니다.

이어 "서장훈의 진심을 확실히 들었고 피해자라 주장하는 분께도 잘 전달했다. 김건모 때도 그랬지만 피해자가 원하는 건 상대방의 반성이다. 서장훈의 변화된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다"라며 영상에서 이야기를 전했습니다.

 

 

 

후에 보수 논객 변희재가 김용호와 서장훈 두 사람 사이에 있던 일이라며 주장한 부분입니다.

변희재는 "(김용호가) 서장훈에게도 (서장훈의) 무릎을 꿇릴 때까지 몰아넣은 적 있다. 이건 제가 김용호한테 직접 들었다. '서장훈이 (김용호에게) 와서 무릎 꿇었다'라며 '열심히 하겠다'라고 했다더라"라고 주장했습니다.

 

김용호가 괴롭힌 사람들, 한예슬, 이근, 박수홍과 김다예

 

김용호 사망 전, 유언 녹취

 

유튜버 김용호는 누구?_ 해운대에서 투신, 사망, 기자출신, 가로세로 연구소

 

논란의 유튜버, 김용호 전 연예부 기자_무슨 논란이?

 

전 기자 출신 유튜버 김용호 씨 사망… 부산 해운대구 한 호텔에서 뛰어내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