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지연수의 거짓말 의혹들은 무엇?_ 유튜버 이진호와 진실 공방 사건 총 정리

by 닌자거부기 2023. 12. 7.
반응형

지연수의 거짓말 의혹들은 무엇?

지연수의 거짓말 의혹들은 무엇?_ 유튜버 이진호와 진실 공방 사건 총 정리

 

지연수는 전남편 일라이와 지난 2022년 '우리 이혼했어요 2'에 함께 출연하게 됩니다.

그런데, 이 방송에서 나온 수 많은 이야기들이 하나, 둘 거짓말로 끊임없이 드러나며 반응은 매우 안 좋았습니다.

이런 의혹은 유튜버 이진호가 취재하여 전했습니다.

지연수는 누구?_ 유키즈 일라이와 결혼 & 이혼, 거짓말 논란, 고소

 

지연수의 거짓말 의혹#1_ 친정아버지가 공과대학 교수였다.? 아님 한의사?

유튜버 이진호의 취재 결과에 따르면, 대학교수 중 지연수 아버지를 찾을 수 없었다고 합니다.

지연수는 아마 전임교수가 아니었기 때문에 벌어진 일라고 해명했습니다.

또 지연수는 자신의 지인들에게는 아버지 직업이 한의사라고도 말했는데, 이 부분에 대한 지연수의 해명은 젊은 시절 준비한 적이 있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지연수의 거짓말 의혹#2_전 시어머니 월세 먹튀

지연수는 2021년 SBS 플러스 예능 프로그램 ‘강호동의 밥심’에 출연해 “시어머니가 일라이에게 아파트에 살고 싶다고 했다”며 “일라이의 어머니가 명의를 바꿔준다면 며느리(나)를 더 이상 괴롭히지 않겠다고 했다”라고 전했었습니다.

그러면서 “그날로 남편이 명의를 바꿔줬다”며 “한 달 후 그 돈으로 미국을 갔다는 것을 알았다”라고 말했습니다.

또 “그 이후부터는 저희는 전셋집에서 못살고 월세에서 살았다”며 시모를 원망했습니다.

 

이런 내용이 방송에 나간 이후, 지연수의 시모에 대한 비난이 엄청나게 쏟아집니다.

그러나 이진호는 당시 시어머니는 본인이 살고 있는 아파트에서 다른 아파트로 월세 보증금을 올려 이사를 가려고 했고, 돈이 없어서 일라이와 지연수, 제3의 인물이 각출해 도왔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이진호는 “이 과정에서 지연수는 대략 2000만 원에 달하는 돈을 보태드렸다고 한다”며 “실제로 보태줬는지 확인할 수 없다”라고 했고, “하지만 적어도 이번 내용을 통해서 ‘(시어머니가) 월세를 동의 없이 바꿨다’, ‘보증금을 가지고 날랐다’는 사실이 아닌 것으로 드러났다고 말했습니다.

지연수의 거짓말 의혹#3_일라이의 독단적 슈퍼카 계약

지연수는 일라이와 원래 저렴한 자동차를 사려했지만 지연수가 화장실을 간 사이 일라이가 슈퍼카를 계약했다고 주장합니다. 일라이는 굉장히 철없는 남편으로 전락합니다.

이는 매달 리스비가 460만 원에, 보험료는 1,200만 원이었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지연수는 "내 명품 가방 10여 개를 팔아서 자동차값을 지불했다"라고 전했습니다.

 

그러나 이진호는 리스 계약은 그렇게 몰래 순식간에 할 수 있는 것이 아니고, 계약 당일에 차량 계약금(통상적으로 100만 원) 예치만 하고 신용 상태가 좋지 않거나 직업이 불명확하면 계약 자체가 성립되지 않는다라고 말합니다.

결국 차량 구매의 최종 결정은 지연수와 함께 했다는 것이죠..

지연수의 거짓말 의혹#4_일라이의 수익과 신용불량

지연수는 일라이에 대해 ‘무능력하다’라는 말을 많이 했고, 이로 인해 지연수가 신용불량자가 되었다도 주장합니다.

 

이에 대해 이진호는 취재한 결과, 일라이가 6억~10억에 달하는 정산금을 받았음을 확인할 수 있었다고 주장했습니다.

이와 관련해 “그전에는 일라이는 어머니의 통장을 통해 정산을 받았지만 이후 지연수의 통장으로 정산을 받았다”며 “이 부분에 대해 지연수는 상당히 억울해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본인은 ‘2014년 요청을 했고, 처음 정산을 받은 시기는 2015년이다. 6억~10억이 제 통장에 들어온 바 없다’라고 이야기했고, 저 역시 6억~10억이 지연수 통장에 들어갔다는 말 하지는 않았다”며 “다만 두 사람의 씀씀이가 커서 카드를 돌려 막는 상황까지 갔다”라고 밝혔다.

이진호는 나아가 “그냥 돈을 많이 써서 생긴 일”이라며 일라이의 정산금 문제를 설명했습니다.

 

또 이진호는 “(지연수가) 고액의 패딩과 명품백과 운동화 등을 착용하고 나와 신용불량자인데 고액의 명품을 하고 다니냐라는 논란이 일었다”며 “하지만 지연수는 상당히 억울해했다”고도했습니다.

더불어 “지연수는 ‘신용불량자가 되기 전에 구매했던 거다. 패딩은 일라이가 선물한 것’이라고 이야기했다”며 “또 (아들) 민수의 패딩 역시 ‘그전에 구매한 것’이라고 해명했다”라고 밝혔습니다.

지연수의 거짓말 의혹#4_일라이의 양육비 의혹

지연수는 또 일라이가 양육비를 제대로 주지 않는다라는 주장 했습니다.

이에 대해 이진호는 “제가 알고 있기로는 헤어진 당해년 미국에 다녀왔고, 그 이후에 줄곧 85만 원의 양육비를 보내왔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이진호는 “일라이는 아버지로서 최소한 도의를 지켜왔다”라고 주장했습니다.

 

지연수 거짓방송의혹 폭로자와 맞고소 후 무혐의, 상대는 벌금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