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류준열 논란_ 돈에 관심 없다더니.. 부동산 투기?

by 닌자거부기 2023. 11. 13.
반응형

류준열 논란_ 돈에 관심 없다더니.. 부동산 투기?

 

 

 

 

 

류준열 논란_ 꼬마빌딩으로 시세차익 최소 40억

연예계에서 알아주는 부동산 재테크의 달인이라고 합니다.
부동산 재태크를 잘 한다고 업계에 소문이 자자 합니다.
그래서 주변 지인들도 많이 물어보기도 한다고 합니다, 그러면 류준열은 자신이 아는 것을 상세히 잘 가르쳐 준다고 하는데 요, 특히 류준열이 관심이 많은 부동산 분야는 고마 빌딩 재건축이라고 합니다.그래서인지.. 이 부분은 논란이 있었습니다.
2022년 2월에 류준열의 부동산 투기 의혹에 관한 기사가 보도됩니다.
류준열은 서울 역삼동에 무려 대출을 90%를 끼고 꼬마빌딩을 산 후에 건설 후 다시 매각합니다. 그러면서 시세차익으로 40억원 이상을 거두어 들이게 됩니다. 이는 부동산 투기로 볼 수 있어 논란이 되었습니다

재테크 관심없다더니..류준열 강남 꼬마빌딩 지어 40억 시세차익

 

류준열은 이 꼬마빌딩을 매입할 때 류준열 어머니 이름로 된 볍인을 이용해서 사게 되어 종부세와 취득세 등의 절세 효과도 보았습니다. 이름은 어머니 명의의 법인이지만 실 소유주는 류준열 본인이었죠.
사실 이 빌딩을 매입하지 1년 전 영화 '돈'의 개봉에 앞서 돈과 관련된 자신의 소신 발언을 한 적이 있었습니다. 류준열은 '부자가 되고 싶다'는 생각을 경계한다고, 그리고 돈보다 더 중요한것이 있는 것 같다고 말합니다. 돈보다 사람이 더 중요하다고 하죠.
긔러면서 재테크보다는 연기를 더 신경쓰고 싶다고, 돈 관리는 크게 관심이 없다고도 말합니다.
이런 인터뷰를 한 후 이른바 꼬마빌딩 부동산투기 의혹이 일어난 것입니다. 이른바 말과 행동이 일치하지 못한 부분이었습니다.

 

 

 

 

 

 

이로 인해 많은 대중들은 그의 '돈에 관심 없다'라던 류준열의 발언과 시세차익을 비교하며 냉담한 시선을 보내기도 했습니다.
 

 

 

배우 류준열은 누구?_ 응팔, 혜리와 열애 그리고 결별, 부동산 투기 논란

 

혜리는 누구?_걸스데이, 진짜사나이 앙탈, 응팔, 류준열과 열애 결별, 토니 안

 

혜리, 류준열 무려 6년 공개 열애 후 결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