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이하늬 열애와 결혼_ god 윤계상과 공개 연애 및 결별, 재력의 남편과 결혼

by 닌자거부기 2023. 11. 28.
반응형

이하늬 열애와 결혼_ god 윤계상과 공개 연애 및 결별, 재력의 남편과 결혼

이하늬 열애와 결혼_윤계상과 열애설, 공개연애 

 

이하늬는 지오디의 윤계상과 7년동안 공개연애를 하는 연예계 대표 장수 커플이었습니다.

두 사람은 2013년 1월 발리 여행설로 열애설에  휩싸이게 됩니다.

그러나 이때 두 사람은 열애를 부인합니다.

[단독] 윤계상 이하늬 ‘발리행’ 열애설, 소속사 부인

 

그러나 열애설이 터진 후 한 달이 지나 이를 인정하고 공개연애를 시작합니다.

 

공개 열애를 시작한 이후 윤계상과 이하늬는 공개석상에서도 서로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며 연예계 대표 스타 커플로 사랑받아왔습니다.

 

2014년에는 이하늬가 윤계상이 속해 있는 사람엔터테인먼트로 이적까지 합니다.

 

이렇게 공개연애를 하면서 윤계상과 이하늬는 서로의 분야에서 배우로서도 입지를 굳혀 나갔습니다.

윤계상은 드라마 '라스트'(2015) '굿와이프'(2016) 영화 '소수의견'(2015) 등을 거쳐 지난 2017년 '범죄도시'로 배우로서 입지를 굳히고, 이하늬도 '역적'(2017)에 이어 지난해 '열혈사제'와 '극한직업'으로 안방극장과 스크린에서 맹활약하며 주연배우로 성장하게 됩니다.

이하늬 열애와 결혼_윤계상과 결국 결별, 이하늬 집안 반대?

그러나 이렇게 7년이나 공개연애를 하면서 사귀어 왔지만 결국 2020년 6월 결별을 하게 됩니다.

 

처음 이별 소식이 전해졌을 때, 윤계상이 이하늬와의 연애 시 갑질을 했다고 루머가 돌게 됩니다.

이는 예전 두사람이 사귀었을 때 이하늬가 "결혼은 뭐 나 혼자 하냐. 나는 갑이 아니다. 철저한 을이다"라고 대답해서 더 이런 소문이 돌게 됩니다.

 

이에 대해 유튜버 이진호는 '결별 이유가 갑질?, 욕먹는 윤계상이 속 터지는 이유'라는 제목으로 영상을 올립니다.

 

이하늬와 윤계상의 결별에 대해 유튜버 이진호는 "이하늬가 아닌 오히려 윤계상이 '을의 연애'를 했다"고 주장하며 "서울대 출신에 정·재계에서 정말 난다 긴다 하는 가족들까지 모두 갖춘 이하늬가 '철저하게 을의 연애를 했다'라고 이야기가 와전됐다"며 "주위 사람들이 보는 윤계상은 상대방을 무척이나 배려하는 스타일이었다고 한다"라고 이야기하기도 했습니다.

 

그러면서 이진호는 "윤계상이 결혼에 대한 얘기는 외부에는 철저하게 함구했지만, 지인들에게는 결혼에 대한 의중을 종종 드러냈다고 한다. 하지만 이 부분에 대해 동의하지 않은 쪽은 이하늬였다"고 주장했습니다.

이하늬 열애와 결혼_윤계상 5살 연하 뷰티 사업가 차혜영과 결혼 

이렇게 헤어진 이하늬와 윤계상은 각자의 길을 가게 됩니다.

 

그리고,

윤계상은 현재 5살 연하의 뷰티 브랜드 사업가 차혜영과 결혼했습니다.

장첸의 윤계상, 신라호텔 영빈관서 5살 연하 차혜영과 결혼

 

윤계상은 차혜영과 2021년 8월 11일 코로나 시국으로 인해 혼인신고를 먼저합니다.

그리고 2022년 6월 9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립니다.

 

윤계상의 부인 차혜영은 '논픽션'의 대표로 2010년 브랜드를 론칭하고 단시간 내 온라인 및 유명 편집 매장 그리고 스토어 백화점까지 브랜드를 진출시킨 능력 있는 사업가입니다.

이하늬 열애와 결혼_이하늬 재력의 재미교포 일반인과 결혼

이하늬도 이상민의 전 부인이었던 방송인 이혜영의 소개로 만난 재력의 재미교포인 비연예인을 만나 결혼하게 됩니다.

남편은 일반 직장인으로 알려졌지만, 상당한 재력을 갖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하늬, 비연예인과 오늘(21일) 결혼 "가족과 혼인 서약식"[전문]

 

이하늬보다 2살 연상으로 알려졌습니다.

 

 2021년 12월 21일 비공개로 결혼합니다 

당시 코로나 시국이었기 때문에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 대신 가족들만 참석 한가운데, 혼인 서약서로 대신합니다.

그리고 6개월 후인  2022년 6월 20일 딸 아리를 낳습니다.

 

 

 

이하늬는 누구?_ 미스코리아, 명문집안, 논란들

 

이하늬의 이중생활.. 드라마 ‘밤에 피는 꽃’로 돌아오는

 

반응형

댓글